2021. 5. 10. 11:33

[오늘의 날씨] 몽산포 5월 날씨 알려드립니다.

 

환영합니다 !!

태안몽산포정다운펜션 입니다 !!

 

주말 잘 보내셨어요?

5월은 기념일이 참 많은 달이지요?

 

저번주에 어린이날과 어버이날. !

가족과 행복한 시간 보내셨는지요 ?

 

 

어버이날이라 꽃 한다발을 사서 드렸네요

꽃은 마음을 참 행복하게 만들어 주는거 같아요 ~~

 

오늘은 날씨가 많이 흐리네요..

빗방울도 떨어지고,,,

이번주 몽산포 주말날씨는 어떠한가 알아볼게요 ~

 

출처-웨더아이

오늘만 약간 싸늘하고

내일부터는 기온이 훅 오르네요 ~~

5월15일 날씨 너무 좋네요 !!

 

쨍한 날씨 태안몽산포정다운펜션에 오시면 갯벌체험을 하실수 있습니다 !!

 

 

물때시간 잘 보시고 호미만 들고 나가셔서 많은 조개를 잡을수있어요.

호미는 제가 빌려드려요 ^^

 

이번주도 행복한 주 되시고 맛있는 점심 식사하세욤 ♡

 

http://luterrace.kr 

 

몽산포 정다운펜션

태안 몽산포 위치, 복층, 단체펜션, 커플룸, 바다낚시, 갯벌체험, 바베큐장, 몽산포항 등 주변관광지 안내.

luterrace.kr

 

Posted by 몽산포정다운